Thursday 22 March 2018

Oolite 거래 전략


Oolite 무역.


트레이딩은 정직한 우주 비행사가 자신, 또는 그녀의 크레딧을 얻는 주요 방법입니다. GalCop 내에서 판매 된 모든 선박에는 현재 시스템의 거래 시장 (F8 Screen)에 연결된 통합 거래 컴퓨터가 있습니다.


(다음은 주로 Elan Space Traders 'Manual of Ian Bell의 웹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대부분의 우주 정거장은 상품과 선박의 빠른 회전율을 촉진하기 위해 매우 단순한 거래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일부 세계에서 높은 수입입 관세율은 자동으로 추가되거나 차감되며 이는 표시된 가격에 반영됩니다. 자동 상인 시스템은보다 구체적인 거래가 수행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도킹 된 후에는 CorCom Trade System과 직접 연결됩니다. 귀하의 요청에 따라 구입 가능한 기본 무역 품목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예들은 은하계 거래에서 기술위원회가 측정합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우주 여행 중에 이들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극저온 서스펜션 시스템을 포함합니다. 은하계 정부에 의해 거의 제거 된 노예 무역은 은하계 경찰군이 그것을 억압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제 돌아오고 있습니다.


상품들.


(*)이 항목들은 은하 정부에 의해 불법으로 규정되어있어 거래가 위험합니다.


F8은 현재 시장 가격으로 기본 무역 품목 목록을 활성화합니다.


이 목록에는 사용 가능한 각 항목의 수량과 단위당 현재 시장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CorCom 무역 시스템은 식품, 기계, 광물 및 원석을 포함하는 담요 카테고리에서만 독점적으로 거래합니다.


거래시 표시되는 가격은 귀하에게 제공되는 것을 나타내며 귀하가 거래 모드에있는 동안 보장됩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를 사용하여 구매 또는 판매하려는 금액을 표시하십시오. & lt; Enter & gt; 현재 항목의 전체 인벤토리를 판매하거나 인벤토리가없는 경우 보유 (및 크레딧)만큼 허용합니다. autoSCAM 모듈은 귀하의 화물칸과 스테이션 사이에서 귀하의 거래를 즉시 전송합니다. 화면이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인벤토리 및 남은 크레딧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배송은화물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코리올리 (Coriolis) 우주 정거장 또는 유사하게 장착 된 다른 전초 기지와 도킹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유 공간 무역 시설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일상적인 투기장과 캐너터 스쿠 핑을 제외하고.


상인에 대한 조언.


Cobra 무역선에는 4 개의 레이저, 4 개의 미사일 및 1 개의 에너지 폭탄이 장착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심하게 비방 한 세계의 시스템 공간 안에서 무역을 가능하게하기에 충분해야합니다. 그러나 조종사는 "무정부 상태"또는 "봉건 상태"로 지정된 모든 세계에 접근하기 전에, 특히화물이 첨단 기계 또는 명품 인 경우 적어도 "치명적인"전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인으로서 돈을 버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후원 자본이 없다면 식료품, 섬유, 광물 및 합금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다르며 행성 내의 가격도 변동하지만 GalCop 규정은 행성이 자신의 시스템 공간을 넘어 요구 사항을 광고하거나 시장 가격을 발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따라서 모든 상인은 특정 재정적 위험으로 모든 거래에 접근합니다.


무역은 수요에 달려 있으며 판매 가격은 지구상의 수요 수준과 사용 가능한 돈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 중 어느 것도 시스템에 들어가기 전에 평가할 수 없습니다.


농업 행성은 항상 합리적인 구매 가격으로 과도한 농산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러한 식품은 산업화 된 중. 고 기술 세계에서 잘 판매됩니다. 원재료 및 광석은 일반적으로 정제 할 수있는 중견 기술 세계에 잘 팔리며 세련된 제품은 첨단 기술 수준의 세계에서 우수한 가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규칙은 복잡하며 무정부 상태와 불법 복제는 규칙을 변경시키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행성과의 거래에서 경제적 인 측면을 고려하십시오.


농작물에는 전문 음식과 원료가 필요하지만 대부분 기계 및 예비 부품이 기본입니다. 부자 인 경우 사치품과 하이테크 산업 기계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양, 원료 및 일부 직물과 같은 전문 "유기농"품목으로 음식을 생산합니다.


산업 세계에는 농산물이 필요합니다. 원료 (정제 용); 자원 개발 기계; (부유 한 경우) 첨단 기술 제품. 그들은 문명 세계에 대한 기본적인 필요 항목, 즉 침대, 도장 및 개스킷, 축전기, 기본 무기, 비료 및 의약품과 같은 대량 생산 화학 물질 등을 생산합니다.


행성의 필요성을 생각해보십시오. 사회가 어떻게 기능 할 지 생각해보십시오. 배고픈 세계에 고가의 퀴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치가없는 수익은 다른 곳에서 거래하십시오.


2 월 VIX 무역 전략.


우리는이 블로그에서 VIX ETP를 거래하기위한 22 가지 간단한 전략을 테스트했습니다 (우리의 전략과는 별개이며 관련 없음). 학술적으로나 블로고 스피어에서나 읽은 모든 자료를 토대로 모든 상인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테스트 한 전략은 대다수의 상인이 이러한 제품을 어떻게 타이밍을 취하는지를 광범위하게 대표합니다.


이러한 전략 중 일부는 XIV 및 ZIV와 같은 역 VIX ETP의 강력한 실적을 바탕으로 한 달 동안 + 30 %를 초과하여 반환되었습니다. 아래에 나는 단기적으로 VIX ETP를 거래하는 22 가지 전략에 대해 지난 2 월에 나온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테스트 가정에 대해 읽거나 이러한 전략에 따라 도움을 얻으십시오.


XIV와 VXX는 물론 도시의 유일한 쇼가 아닙니다. 아래에서 동일한 테스트를 다시 실시한 이번에는 덜 인기있는 중간 수준의 VIX ETP ZIV 및 VXZ (클릭하면 확대 / 축소)에 각 전략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전략 중 하나가 새로운 거래를 알릴 때 구독자에게 전송되는 일일 보고서에 경고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의 전략과 완전히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일일 보고서에 약간의 색을 추가하는 역할을하며 구독자는 다른 양적 전략이 시장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Oolite Full PC 게임.


게임 정보.


스크린 샷.


PC 스크린 샷을위한 Oolite.


Oolite Full PC 게임 개요.


Oolite 무료 풀 게임 다운로드는 엘리트 정신으로 자유롭고 오픈 소스 인 3D 공간 거래 및 전투 시뮬레이터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Objective-C로 작성된 Object Oriented [E] 라이트입니다. Oolite는 영감을 얻은 소스와 몇 가지 유사점을 가졌지 만, Elite의 오리지널 매뉴얼과 소설 인 The Dark Wheel에서 설정 한 상황에 따라 게임 경험이 향상되었습니다. Oolite는 소스 코드에 대해서는 GNU GPL 버전 2로, 기타 리소스 (그림, 음악, 텍스처, 모델)에 대해서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 Noncommercial + Share-Similarke로 라이센스됩니다.


Giles Williams는 2003 년 Mac OS X 용 Oolite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2004 년 7 월 Oolite v1.0이 출시되었지만 나중에 오랫동안 활발한 개발에있었습니다.


2005 년 9 월까지, Mac Oolite는 v1.52에 도달했고, 이후 Mac OS X 개발에 밀접하게 따라 리눅스 포트가 릴리스되었습니다.


2006 년 3 월, Windows GNUstep 포트가 릴리스되었습니다. 인텔 아키텍처의 SGI IRIX 및 FreeBSD에서도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포트에는 기본 Mac OS X 기능 (예 : iTunes, Spotlight 및 Growl 지원과의 통합)에 대한 추가 지원이 포함 된 Mac OS X 버전을 제외하고 동일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lliams는 안정된 1.65 버전을 발표 한 후 2006 년 10 월에 업데이트 된 OpenGL 쉐이더 기능을 구현 한 후 Oolite 개발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 Oolite 무료 다운로드.


2007 년 2 월 27 일, 이 프로젝트는 GPL에 따라 재 라이센스되었고, Jens Ayton은 관리자로 지명되었으며, 지연 후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인 개발을 계속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테스트 릴리스가 있었으며 특히 임무 및 쉐이더 지원을 작성하는 JavaScript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11 년 12 월 16 일에, 2006 년 v1.65를 대체 할 새로운 안정 버전 v1.76이 발표되었습니다.


2012 년 5 월 27 일에 새로운 안정 버전 v1.76.1이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Oolite 1.76에 대한 버그 수정입니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지는 않습니다.


2012 년 8 월 16 일에 v1.76.1의 시험 배포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릴리스의 목적은 곧 출시 될 안정적인 릴리스가 만들어 질 것으로 예상되는 Oolite의 배포 구성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2013 년 1 월 8 일에 새로운 테스트 배포 버전 인 v1.77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버전에는 이전 릴리스보다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3 년 10 월 1 일에 새로운 테스트 배포 버전 인 v1.77.1이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Oolite 1.77에 대한 버그 수정입니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지는 않습니다.


2014 년 6 월 30 일에 2012 년 v1.76.1을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안정 버전 v1.80이 출시되었습니다. 크게 향상 된 인공 지능, 업데이트 된 핵심 우주선 및 확장팩 관리 시스템을 비롯한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Oolite 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2015 년 5 월 27 일 새로운 안정 버전 인 v1.82가 출시되었습니다. AI 및 확장팩 관리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어 전투가 재 작업되어 초보자가 초기 게임을 좀 더 쉽게 만들 수있게되었으며 이후 게임에서도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그래픽과 인터페이스가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주된 개선점은 별개의 단거리 및 장거리 차트를 대체하는 완전히 확대 / 축소 가능한 스크롤 할 수있는 갤럭시 맵이었습니다. 멀티 모니터 지원, 폭발 그래픽 및 행성 텍스처 개선 및보기 영역 & raquo; 설정은 게임 옵션에 도입되었습니다. Oolite 엔진을 사용하여 은하계, 선박, 장비 및 규칙을 다시 작성하여 새로운 우주 게임을 만들 수있는 시나리오 지원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현재 Oolite 개발팀이 권장하는 버전입니다.


엘리트와 마찬가지로, Oolite는 1 인 1 인의 개방형 싱글 플레이어 우주 무역 및 전투 시뮬레이터입니다. 플레이어는 우주선의 조종사이며 우주선 엔진에 의해 생성 된 웜홀을 사용하여 다른 인근 행성계로 성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각 시스템에는 궤도를 선회하는 우주 정거장이있는 오직 하나의 거주 된 행성 만이 들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행성의 이름으로 목적지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플레이어는 시스템 내의 거의 모든 곳에서 웜홀을 만들 수 있지만, 엔진에 충분한 연료가 있다고 가정하면 우주선은 항상 대상 행성에서 상당한 거리를두고 새로운 시스템에 진입합니다. 플레이어는 진입 점에서 & laquo; normal & raquo;를 통해 자신의 배를 조종해야합니다. 공간, 역. 여행의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배를 만날 수 있으며 전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olite 우주선 & # 39; 주요 군비는 레이저와 미사일이다. 대부분의 전투는 전투이며, 배는 관성과 중력의 영향을받지 않는 비 뉴턴 비행 특성을 나타냅니다. Oolite for PC.


Oolite 무료 PC 게임 다운로드.


Oolite 무료 PC 게임을 시작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정식 버전 PC 게임입니다. 급류를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VIX 거래 : 확률 거래 & # 8217; VRP 전략.


이것은 확률 거래의 변동성 위험 프리미엄 (VRP) 거래 전략 (1) 테스트입니다. 이 전략은 7 월에 공유 한 Brute Force VRP 전략과 매우 유사하며 VIX 지점과 과거의 변동성을 비교하여 XIV 및 VXX와 같은 VIX ETP의 변경을 예측합니다. 프랭크, 배당의 배후에있는 두뇌는 최근에 훌륭한 VIX 트레이딩 리서치를 해왔고 나는 그 다음을 강력히 추천한다.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양적 유형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집 : 내 결과와 프랭크가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 한 결과의 차이점은 각주를 참조하십시오.


아래는 파란색으로 표시된 TTO 전략의 결과입니다. 우리가 회색으로 표현한 Brute Force VRP 전략과 비교하여, 2004 년 7 월부터 VXX까지 거래했습니다. 테스트 가정에 대해 읽거나이 전략에 따라 도움을 얻으십시오.


마지막에 [VIX 지수 - (SPY * 100의 2 일간의 역사적 변동성)]의 5 일 평균값을 계산합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매일 변화의 자연 로그를 기반으로합니다. 위 공식의 결과가 1.25보다 클 때 긴 XIV를 닫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VXX를 길게 이동하십시오. 자세가 바뀔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통계의 차이점과 관계없이이 두 전략은 너무 유사하여 어느 전략이나 앞으로의 성과에 어느 정도 동등한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악용되는 개념은 선택한 특정 매개 변수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두 전략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TTO의 전략은 SPY의 2 일 표준 편차를 사용합니다 (Brute Force 전략의 4 일간 반대로). 짧은 룩백 (lookback)은 표준 편차 계산에 대한 변동성이 훨씬 큰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는이 전략이 거의 3 번에 걸친 거래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TIV의 전략은 XIV와 VXX를 구입하기위한 기준으로 0을 사용하는 대신 최적화 된 1.25를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면 전략이 길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예 : 긴 VXX). 필자는이 문제가 없지만 커브 피팅 결과의 위험을 암시 적으로 증가시키기 때문에 불필요한 추가 매개 변수를 추가하는 경우 성능에 크고 일관된 향상이 발생하지 않는 한주의해야합니다.


반복적으로 강조했듯이, 착취되고있는 개념은 선택된 특정 매개 변수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모든 매개 변수 세트는 핵심 개념의 성공 또는 실패에 따라 장기간에 걸쳐 상승하거나 감소합니다. 여기서 개념은 VIX 지점을 과거 변동성과 비교하여 VIX ETP 수익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이 관찰을 이용하여 우리가 다루었 던 세번째 전략 (다른 것은 DDN의 VRP와 우리 자신의 Brute Force VRP 임).


이 전략 범주는 만병 통치약으로 보지 않습니다. 최근의 성공으로 인해 2012 년과 2013 년 모두 buy & amp; 심하게 잡아라. 저는 여기에 제시된 개념뿐만 아니라 VMS에서 우리가 여기서 말한 많은 다른 개념들도 고려한보다 전체 론적 인 접근법이 장기적으로 더 나은 플레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을 언급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이 전략 (이 블로그에서 다루는 대부분의 것)이 새로운 거래를 알린다면 구독자에게 보내는 일일 보고서에 경고를 포함시켜야합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의 전략 신호와 완전히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일일 보고서에 약간의 색을 더하는 역할을하며 구독자는 다른 양적 전략이 시장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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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동성이 간단 해졌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은 VIX 지점과 과거의 변동성을 비교하여 '변동성 위험 프리미엄'이라고합니다. 또는 VRP 전략. 사실, VIX 단지에는 여러 개의 VRP가 있습니다 (VIX 지점과 실현 변동성, VIX 미래 VIX 실현 등). 아마도이 용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여기서이 대회를 고수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결과와 Frank의 사이트에 표시된 결과 간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빠른 분석을 한 결과, Frank는 S & P 500 현금 지수 (GSPC)를 비 배당 조정 SPY와 대조적으로 사용했을 것 같습니다. 두 가지 유사한 지표를 사용하여 결과에 큰 불균형이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느 정도까지는 커브 피팅의 결과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1.25 컷오프 최적화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모든 backtests에는 암묵적으로 어느 정도의 커브 피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모욕적 인 의도는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현금 지수를 사용하는 것이 우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단지 결과가 지나치게 낙관적 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어쨌든, 나는 가까운 장래에 후속 결과를 게시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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