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대학 마케팅 전략 계획


마케팅 및 브랜딩 계획.


마케팅 및 브랜드 계획은 대학 마케팅 노력의 방향에 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2014 년 4 월 7 일 행정 심의회 (Administration Council)가 승인 한 초기 계획은 자문 및 기타 실행 그룹에 의해 결정되는 전술적 측면을 고려하여 전략적 목표를 다루기위한 것입니다. 이 계획은 지속적인 마케팅 연구, 기후 연구, 모집 목표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기 계획은 Cranford Johnson Robinson Woods가 Penn Schoen Berland가 수행 한 조사를 바탕으로 마케팅 권장 사항을 개발하면서 이사회의 승인을받은 포괄적 인 시장 조사 프로젝트의 결과입니다.


전략 + 계획.


전략은 효과적인 마케팅의 중추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자원을 가장 중요한 기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SU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이점을 창출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보여줍니다.


먼저 질문하십시오.


어떤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려고합니까? 어떤 행동을 취하시겠습니까? 어떤 미디어가 그들에게 다가 갈 가능성이 가장 큽니까? 어떤 메시지와 디자인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최적의 타이밍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성공을 측정 할 것입니까?


University Communications는 조사부터 시작하여 결과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기초로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다면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University Communications는 적절한 미디어 믹스를 사용하여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합니다 :


대학에 대한 비전.


University Communications는 기관 차원의 마케팅 우선 순위를 설정하는 전략적 마케팅 계획의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제한된 자원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배치되도록합니다. 대학 공동체 전체의 이해 관계자들이 협업에 초대됩니다.


개별 단위 지원.


우리의 컨설턴트는 학술 및 행정 단위와 협력하여 단위 수준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WSU 브랜드를 발전시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브랜드는 더 친숙하게 느껴지고 친숙 함으로 인해 신뢰가 형성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WSU 브랜드의 모든 표현은 프로모션이 어떤 부서 또는 이니셔티브를 대표 하든지간에 일관된 비주얼 및 일관된 메시징을 사용해야합니다.


브랜드 표준.


마케팅 도구를 최대한 강력하게 만들려면 WSU 브랜드 표준을 따르십시오.


상표권 허가.


공무원은 대학의 신원을 제품에 적용하라는 요청을 검토합니다.


공보 | 일리노이.


주요 항법.


마케팅 계획.


항해.


부서.


마케팅 계획 개발 : 전략적 프로세스.


일단 you†™ ve가 당신의 메시지를 공식화하고 시각적 인 신원을 개발하면, you†™는 주요 경청자와 교통하기를위한 제일 방법을 확인하는 매매 계획을 개발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계획은 전략적 우선 순위를 지원하고 향상시켜 기존 커뮤니케이션을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거나 비효율적 인 커뮤니케이션을 해결함으로써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략 계획부터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부서가 전략 계획을 이미 개발했다면, 귀하의 부서장 또는 부서장에게 계획을 검토하여 조직의 우선 순위를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마케팅 계획 연습을하십시오.


마케팅 계획 연습 PowerPoint를 사용하여 마케팅 계획을 세우기 위해 2 ~ 3 개 그룹으로 연습하십시오. 8 명에서 12 명까지의 각 그룹은 관심있는 교수진, 관리자, 학생 및 직원 (메시징 연습을 돕는 동일한 그룹을 사용할 수 있음)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참가자는 목표를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고, 대상을 결정하고, 통신 수단을 선택하고, 아래 영역을 다룰 것을 요청받습니다. 회의는 약 2 시간 동안 지속되어야합니다.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열거하십시오.


전략 계획의 SWOT (강점, 약점, 기회, 위협) 분석 정보를 PowerPoint 연습에 통합하고 그룹과 함께 검토하십시오. 당신의 unit†™ s 통신 노력에 기세를 추가 할지도 모른 힘의 지역을 결정하기 위하여 공부 벌레를 사용하십시오.


목표 확인 및 우선 순위 결정.


학장 또는 최고 관리자의 우선 순위 목표를 вњalsќ 슬라이드에 포함 시키십시오. 그룹에 목록에 있어야 할 다른 목표를 추가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룹이 상위 3 명을 식별하는 목표를 우선시하게하십시오.


잠재 고객을 정의하십시오.


목표를 검토 한 다음 질문하십시오. 이 세 가지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각 목표마다 여러 명의 잠재 고객이있을 수 있습니다. 각 청중 옆에, 대학 또는 단위가 그들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사용하는 현재의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청중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잠재 고객과 소통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기회에 대해 광범위하게 생각하고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전자, 이벤트 기반, 개인별 또는 인쇄물로 고려하십시오. 청중과 가장 효과적으로 소통 할 수있는 방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포커스 그룹 또는 설문 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공유 책임입니다.


마케팅 계획 개발 과정에서 귀하의 그룹은 마케팅이 관리자, 교직원 및 직원간에 공유 책임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 또는 unit†™ s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는 연례 보고서를 관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사람 일 수 있지만, 그 또는 그녀는 그것을 견고한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유닛 내의 다양한 개인들로부터 정보와 지침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반면에 교수진은 회의에서 프레젠테이션을 관리하는 데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지만 중앙 통신 사무실은 일관된 메시지와 이미지를 제공하여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노력 모두 주요 관객에게 대학 또는 단원의 탁월함을 보여 주지만 책임은 공유됩니다.


귀하의 부서가 전략 계획을 개발하지 않았다면 공보관은 캠퍼스의 대학 및 단위에서 사용 된 계획 프레임 워크를보고이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권장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마케팅 계획은 전략 계획의 목표를 지원합니다.


공보 | 일리노이.


주요 항법.


마케팅 계획.


항해.


부서.


마케팅 계획 개발 : 전략적 프로세스.


일단 you†™ ve가 당신의 메시지를 공식화하고 시각적 인 신원을 개발하면, you†™는 주요 경청자와 교통하기를위한 제일 방법을 확인하는 매매 계획을 개발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계획은 전략적 우선 순위를 지원하고 향상시켜 기존 커뮤니케이션을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거나 비효율적 인 커뮤니케이션을 해결함으로써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략 계획부터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부서가 전략 계획을 이미 개발했다면, 귀하의 부서장 또는 부서장에게 계획을 검토하여 조직의 우선 순위를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마케팅 계획 연습을하십시오.


마케팅 계획 연습 PowerPoint를 사용하여 마케팅 계획을 세우기 위해 2 ~ 3 개 그룹으로 연습하십시오. 8 명에서 12 명까지의 각 그룹은 관심있는 교수진, 관리자, 학생 및 직원 (메시징 연습을 돕는 동일한 그룹을 사용할 수 있음)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참가자는 목표를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고, 대상을 결정하고, 통신 수단을 선택하고, 아래 영역을 다룰 것을 요청받습니다. 회의는 약 2 시간 동안 지속되어야합니다.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열거하십시오.


전략 계획의 SWOT (강점, 약점, 기회, 위협) 분석 정보를 PowerPoint 연습에 통합하고 그룹과 함께 검토하십시오. 당신의 unit†™ s 통신 노력에 기세를 추가 할지도 모른 힘의 지역을 결정하기 위하여 공부 벌레를 사용하십시오.


목표 확인 및 우선 순위 결정.


학장 또는 최고 관리자의 우선 순위 목표를 вњalsќ 슬라이드에 포함 시키십시오. 그룹에 목록에 있어야 할 다른 목표를 추가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룹이 상위 3 명을 식별하는 목표를 우선시하게하십시오.


잠재 고객을 정의하십시오.


목표를 검토 한 다음 질문하십시오. 이 세 가지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각 목표마다 여러 명의 잠재 고객이있을 수 있습니다. 각 청중 옆에, 대학 또는 단위가 그들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사용하는 현재의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청중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잠재 고객과 소통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기회에 대해 광범위하게 생각하고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을 전자, 이벤트 기반, 개인별 또는 인쇄물로 고려하십시오. 청중과 가장 효과적으로 소통 할 수있는 방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포커스 그룹 또는 설문 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공유 책임입니다.


마케팅 계획 개발 과정에서 귀하의 그룹은 마케팅이 관리자, 교직원 및 직원간에 공유 책임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 또는 unit†™ s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는 연례 보고서를 관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사람 일 수 있지만, 그 또는 그녀는 그것을 견고한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유닛 내의 다양한 개인들로부터 정보와 지침을 필요로합니다. 반면에 교수진은 회의에서 프레젠테이션을 관리하는 데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지만 중앙 통신 사무실은 일관된 메시지와 이미지를 제공하여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노력 모두 주요 관객에게 대학 또는 단원의 탁월함을 보여 주지만 책임은 공유됩니다.


귀하의 부서가 전략 계획을 개발하지 않았다면 공보관은 캠퍼스의 대학 및 단위에서 사용 된 계획 프레임 워크를보고이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권장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마케팅 계획은 전략 계획의 목표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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