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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 오류 404 - 파일 또는 디렉토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 정보 서비스 (IIS)
기술 정보 (지원 인력 용)
Microsoft 고객 기술 지원부로 이동하여 HTTP 및 404 단어의 제목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IIS 관리자 (inetmgr)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IIS 도움말을 열고 웹 사이트 설치, 일반 관리 작업 및 사용자 지정 오류 메시지 정보 항목을 검색하십시오.
브랜드 전략.
유나이티드 우리 브랜드.
브랜딩은 로고나 색상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것은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모양과 느낌을 얻는 방법. 한 목소리로 말하기.
우리의 미션.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 사명의 파생물입니다. 그것은 학문적 우수성, 핵심 가치 및 우리 유산의 구조를 형성하는 리더십에 대한 헌신을 반영합니다. 미시간 대학의 사명 선언문을 읽으십시오.
우리 브랜드 기둥과 위치.
지속적인 브랜드는 모든 통찰력을 사용하여 브랜드 통찰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얻기 위해 조사를 실시합니다. 미시간 대 (University of Michigan)는 최근 맥과이어 어소시에이츠 (Maguire Associates)와 함께 자사 상표를 사용했습니다. 연구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가치 제안.
의미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학문적 탁월성과 성실성에 기반한 공공 권력의 집.
우리의 브랜드 캐릭터.
지능형 구동 크리 에이 티브 글로벌 다양 한 정신 나간 관대 한.
우리의 핵심 차별화 요소.
학문적 우수성 글로벌 약혼 강한 학교 정신 다양성 및 사회 자본 강한 동창 네트워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의 브랜드 하우스.
이 모든 요소들이 어떻게 조합되어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UCSF 브랜드 아이덴티티.
너 왔어.
표시.
새로운 UCSF 파워 포인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UCSF를 지원하고 협업, 혁신 및 과학 발전에 기반을 둔 교육 기관의 일원임을 강조하십시오.
PowerPoint 템플릿을 4x3 및 16x9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십시오. UCSF 마스터 브랜드, UCSF 건강 및 UCSF 베니 오프 아동 병원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의 지시 사항을 사용하여 UCSF 로고를 부서 로고로 바꿀 수 있습니다.
디자인 테마.
클래식 또는 컨템포러리의 두 가지 디자인 테마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참고 : 두 옵션 모두 동일한 템플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디자인은 내부 모임이나 프레젠테이션을 인쇄 할 때보다 전통적이고 이상적입니다. 이 디자인은 학계 또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근대.
현대적인 디자인은보다 현대적이고 다채 롭습니다. 이 디자인은 더 큰 프리젠 테이션 및 회의에 적합하며 웹 세미나와 같은 디지털보기에 적합합니다.
사용자 정의 옵션.
PowerPoint 템플릿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부서 또는 장치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사용 설명서 & lt; LINK TO GUIDE & gt;를 참조하십시오. 로고 잠금 장치 또는 이미지 및 전체 프리젠 테이션 모범 사례로 템플릿 사용자 정의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제목 슬라이드 예제.
사진 및 컬러 전용 슬라이드를 비롯하여 시청자와 콘텐츠를 수용 할 수있는 다양한 타이틀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배경 이미지를 변경하는 경우 사진의 색상이 제목 슬라이드 색상과 함께 작동하는 방식에 유의하십시오.
내부 슬라이드 예제.
템플릿에는 다음과 같은 내부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차트 슬라이드; 빈 슬라이드; 견적 슬라이드; 섹션 헤더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모든 슬라이드는 어둡거나 밝은 배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버전을 선택할 때 청중과 환경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어두운 배경은 회의 프레젠테이션에는 적합하지만 기업 프레젠테이션이나 슬라이드를 인쇄하려는 경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공동 브랜드.
둘 이상의 내부 파트너가있는 프리젠 테이션을 개발하는 경우 Arial 텍스트의 부서 또는 단위 이름과 함께 마스터 브랜드 서명을 사용하십시오. 내부 공동 브랜드 가이드 라인 & lt; 사용 안내 링크 & gt;를 따릅니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여러 UCSF 로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외부 파트너와 공동 프리젠 테이션을 개발하는 경우 외부 공동 브랜딩 가이드 라인 & lt; LINK TO GUIDE & gt;를 따르십시오. UCSF 로고는 항상 왼쪽에 있어야합니다.
CO-BRANDING : 외부 파트너.
CO-BRANDING : 내부 파트너.
닫는 슬라이드 예제.
마스터 로고가 포함 된 간단한 레이아웃을 비롯하여 우리의 사명 영역에서 사진 촬영을 활용 한 슬라이드 (환자 치료, 연구 및 교육)를 포함한 몇 가지 폐쇄 슬라이드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대체 할 수 있지만 레이아웃 및 사진 스타일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 lt; 고려 사항 연결하기 & gt; 이미지를 선택할 때.
다운로드 옵션.
PowerPoint 템플릿은 사용 요구에 따라 2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4 : 3 종횡비 (표준 PPT 크기)
16 : 9 종횡비 (HD 모니터와 호환되는 와이드 스크린)
로고 버전 / 다운로드.
다음을위한 템플릿 다운로드 :
또한 템플리트 사용자 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owerPoint 사용 설명서를 다운로드하고 미리 디자인되어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드롭 할 수있는 "About UCSF"PowerPoint 슬라이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브랜드 가이드.
인쇄 & amp; 디지털.
사진 & amp; 비디오.
템플레이트 & amp; 보기.
© 2017 캘리포니아 주 리전트.
브랜딩 전략 -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이 프레젠테이션을 보려면 Flash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PPT & ndash; 브랜딩 전략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무료로 다운로드 - id : 29ae3-YjVj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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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전략.
숫자와 숫자를 표시하여 브랜드 전략을 요약하는 방법입니다. 기업 지배적 인 - 회사 브랜드, 하우스 브랜드 (Trader Joe 's). & ndash;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브랜딩 전략 설계 및 구현.
브랜드 계층 구조 브랜드 전략을 요약하는 방법.
공통의 숫자와 성격을 표시합니다.
회사 전체의 독특한 브랜드 요소.
제작품. 모든 주문 및 순위 지정과 관련됩니다.
제품 간 브랜드 Dupont 성분 브랜드 기업 브랜드 Stainmaster, Lycra 자동차 바닥 Teflon, Dacron.
Kapferers branding system 제품 브랜드 - 단일 제품의 독점 이름.
(Tide, Dash) Line 브랜드 - 다른 브랜드와 동일한 개념.
제품 (VW) 범위 브랜드 - 제품 그룹에 하나의 이름.
동일한 능력을 가진 (Green Giant) 우산 브랜드 - 다른 제품을 지원합니다.
시장 (캐논 카메라, 복사기, 사무 기기 소스 브랜드 - 직접 제품 (CK.
의류, 향수) 브랜드의 다양성을 인정합니다.
제품, 라인 브랜드 또는 범위 브랜드 (GM)
브랜드 요소 단순화 된 회사 브랜드 - Ford Family 브랜드 - Explorer 개인 브랜드 스포츠 수정 자 - Edie Bauer 모델.
기업 브랜드 자산 고객, 고객 및 모든 사람의 반응.
단어, 행동,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엔티티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책임) 기업의 신뢰성 (전문성, 신뢰,
브랜드 지배 - 회사 브랜드, 하우스 브랜드.
(Trader Joes) 혼합 브랜드 - 이중, 승인 (Kellogg Cherrios) 브랜드 지배 - 단일, 가짜 (회사가 아닙니다.
LA Times와 같은 공개)
계층 구조 및 전략 설계 전략은 의사 결정 및 원칙을 포함합니다.
관련성 계층 수 계층 별 원하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
관련성 및 차별화 브랜드 요소 조합 - 중요성 브랜드 요소 결합 - 공통성.
기업 제품 관계 카테고리 단일 항목 - Federal Express 브랜드 지배력 - Philip Morris는 아니오를 만듭니다.
말보로와의 연결 동등한 지배 - 이미지 분리 GM, 뷰익.
Riviera, Buick Electra) 혼합 지배 - 일부 Blaupunkt 승 / 보시.
Bosch Corporate dominance - 모든 제품에 대한 Xerox 이름.
기관 메시지 전달을위한 옹호를 이용한 기업 광고.
기업 캠페인의 목표 회사 및 비즈니스에 대한 인지도 구축 유리한 태도와 인식 만들기 활용할 수있는 신념 링크.
제품 별 마케팅 재무에 대해 좋은 인상을 심어주십시오.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직원들에게 영향을줍니다.
장거리 이미지를위한 이미지 소비자의 태도를 바꾸는 메시지 브랜드 인지도를 변화시키는 메시지 환경, 인도주의, 문화 및 건강.
홍보 기능 연구를 통한 대중의 태도 평가 객관적 판단 긍정적 태도 구축 긍정적 태도 변화 긍정적 태도 유지 전략 개발 기업 홍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McDonald Corporation 제품 광고가 햄버거를 판매합니다. 젊은이들을 보살 피는 기업 광고 지지자.
암 희생자 Ronald McDonald House는 부모님을 돌보며 메시지, 건강에 중점을 둡니다.
기업 광고 목표 인식 인식 친밀감 긍정적 인 협회.
인식 브랜드 인식 구매 의도에 대한 브랜드 회수 브랜드 이미지 생성 올림픽 게임에 대한 비자 후원.
친숙 함 편안함을 조성 브랜드 전환 브랜드 사용 및 브랜드 이야기 브랜드 충성도.
협회 친선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합니다.
스폰서 십 아트 (전화), 스포츠 (나이키),
건강 (JJ) 옹호 환경 (보디 숍), 질병.
예방 (듀폰), 소수 교육 (Hilton)
목표 기업 출판 압력 단체 정치인 주주 매체 직원 소비자.
Umbrella Strategy 적십자사 문제 미국 발리에서의 기금 오용 인식.
테러리스트 폭탄 테러 목적 적십자사가 오는 사람들을 납득 시키십시오.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위한 전략 캠페인이있었습니다.
브랜드 철학 Benetton 사회 문제 캠페인 에이즈 인식 (엉덩이 / 브랜드) 차별 (흑인 아기 간호 백인 유방) 사형 (사형 선고)
베네통 토론 다른 사람들의 불행에 대한 스웨터 판매? 쇼크를 통해 토론을 장려 하시겠습니까? 문제를 밝히거나 하찮게합니까?
문제 해결 쉐브론 문제 빈약 한 대중 인식 목표 대중의 태도 변화 전략 광고 기업의 책임 전술 텔레비전 및 인쇄 광고 쉐브론은 환경에 관심이 있습니다.
People People Campaign 지구의 천연 자원 보호.
중요한 Chevron은 환경에 대한 의지를 중시합니다.
보호 일화 비 네트 전술.
People Do Theme 작은 바다 거북이가 바다를 향해 모래를 따라 움직입니다. 생존, 본능 및 경쟁에서의 목소리.
달빛 가이드 신생아 바다 거북. 사람들을해라.
유일한 빛이 그 빛임을 확인하십시오.
리드? 사람들은. 광고는 셰브론이 거북이를 어떻게 절약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근처의 가스 시설에서 내 은빛을 숨겼습니다.
그들은 물에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People Chevron은 환경 보호자입니다. 멸종 위기 종의 챔피언 사랑스럽고 환경 친화적 인 기업입니다.
동물 왕국의 유아들.
그린 워싱? 소비자를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벗어나게합니다.
지구상의 기업 광고 비용 vs. 실제 환경 비용.
Greenwashing Brands 미국 재활용의 날 콜라 스폰서 플라스틱 소다에서 재활용 된 제품 사용을 약속합니다.
병 프로젝트는 경제적으로 지속 불가능한 상태로 버려졌습니다. 플라스틱 재활용 가격이 급락하면서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Greenwashing Weyerhaeuser 세계 최대의 목재 개인 소유주 종이에 대한 숲의 4 백만 에이커를 잘라냅니다. 기업 광고 캠페인 메시지에 따르면.
40 개를 심어 자연 자원을 대체 할 것입니다.
백만 묘목 나무가 절대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Greenwashing Mobil Oil 지구를 돕는 것보다 쉬워 진 캠페인 캠페인 환경에 대한 재정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그룹 Cover-up - Mobil은 예방할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정유 공장 독소의 지구 온난화.
Greenwashing Royal Caribbean Cruise Lines 광고는 환상적인 경치를 제공합니다.
세이브 더 웨이브 (Save the Waves) 캠페인의 설정 폐유와 독소를 버리는 실제 벌금.
사춘기 소녀를위한 나이키 캠페인 너가 나에게 스포츠를하게하면 나 자신을 더 좋아할 것이다 나는 더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나는 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60보다 적을 것이다 나는 나를 때리는 남자를 남겨 둘 것이다 나는 임신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이 강한 것을 의미하는 것을 배우게되고 싶다. 그냥해라.
인지 부조화 (Cognitive Dissonance) 시청자가 초반부의 이미지와 균형을 잃게합니다.
여자 토론 성인 과목 고정 관념이있는 가난한 그룹과 소수 그룹 Nike는 시청자를 복원 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밸런스가 나이키 의류에서 놀 수있게 해줍니다.
공공 서비스? 캠페인은 가치있는 일입니까? 왜 여자가 아닌 여자가 십대인가? 나이키는 여성을 여성보다 더 취약한 것으로 묘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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